본문 바로가기

꿀벌의 정보

신발추천 무조건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사이즈선택 팁)

반응형

운동화가 다 낡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운동화를 사려고 열심히 찾아보던 중 나이키의 블레이저를 발견했다.

이번에 운동화를 사기위해 제가 고른 기준은 모든 코디에 무난하게 어울릴만한 클래식한 흰색 운동화를 찾고있었다.

블레이저는 하이와 로우 총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중에 로우가 더 예뻐보였다.

 

일단 로우에도 두가지 종류가 있다. 굽이 조금 있는 여성용 블레이저 로우와 굽이 없는 남성용 블레이저 로우.

신발은 무조건 신어보고 산다는 나만의 원칙때문에 근처 쇼핑몰에 가서 둘다 신어보았다.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DJ0292-101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

블레이저 로우 플랫폼은 여성용으로 나온 제품이다.

사이즈는 220부터 260까지 5단위로 나오고 정가는 109,000원이다.

이건 신어봤을때 폭신하게 쿠션감이 느껴져서 발이 매우 편했고, 키가 작은 사람들이 신으면 키높이 효과도 있어서 좋을것 같았다.

하지만 왠지 신었을때 발이 뚱뚱하고 둔해보이는 느낌이여서 끌리지는 않았다. 

 

나이키 블레이저 로우 '77 빈티지 DA6364-101

블레이저 로우 '77 빈티지

사이즈는 225부터 320까지 5단위로 나오고 정가는 99,000원이다.

플랫폼에 비해서 폭신함은 덜하지만 훨씬 슬림해보이고 발이 더 예뻐보인다.

 

사이즈 선택 팁

개인적으로 반사이즈 업을 추천한다. 나는 정사이즈를 샀지만 몇번 신어본 결과 엄지발가락쪽 뼈가 신발에 약간 눌리는편이다.

내가 발등이 높은편이기도 하고 엄지발가락 뼈가 튀어나온 탓일수도 있지만....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은사람들은 사이즈 업하는게 좋을듯 하다.

발가락은 조금 아프지만 청바지, 원피스, 슬랙스 모두 잘어울리는 신발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이여서 꾸준히 잘 신을 수 있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