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벌의 여행

[제주] 제주공항 근처 맛집 칠돈가 제주 흑돼지

반응형

저번주에 제주공항 근처 맛있기로 유명한 칠돈가에 다녀왔습니다. 본점으로 택시를 타고가니 그날은 본점 본관이 쉬는날이라고 바로앞에있는 별관으로 가달라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여섯시쯤 도착을 했는데 다행히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고기가 익기를 기다리는데 금방 자리가 꽉 차는걸 보니 운이 좋았던것 같습니다.

메뉴 추천


저는 백돼지근고기 600g과 김치찌개, 공기밥을 주문했습니다. 보통 600g이면 2인분 이상으로 알고있는데 2인분이라고 써있어서 양이 너무 많으면 어쩌나 조금 걱정했는데 두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다 먹고나왔습니다.
흑돼지와 백돼지의 맛이 어떻게 다른지 사실 잘 모르겠어서 백돼지를 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백돼지근고기 600g (2인분)


고기가 나오면 직원분이 와서 처음부터 다 구워주십니다. 저는 고기를 잘 못굽기 때문에 고기를 구워주는 식당을 좋아합니다.

직원분이 고기를 열심히 구워주시다가 다 익으면 첫 고기를 밥 위에 올려주시며 소금을 찍어먹으라고 합니다. 첫입은 소금에 찍어서 먹었더니 입에서 녹아버렸습니다. 두번째로는 멜젓에 담궜다가 깻잎에 싸서 먹기를 추천해주십니다. 저는 사실 멜젓을 잘 안찍어먹는데 칠돈가 멜젓은 너무 맛있어서 계속 멜젓에 찍어서 깻잎과 싸먹었습니다.

김치찌개


김치찌개도 시켰는데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익기전에 김치찌개와 밥 반공기정도를 이미 먹었습니다. 그리고 찌개 안에 돼지고기가 몇개 들어있는데 그게 진짜 야들야들하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칠돈가 본점


제주 제주시 서천길 1
매일 13:30-22:00

칠돈가 별관


제주 제주시 남성로 43
매일 16:00-23:00


제주공항 근처에서 고기 드시려면 칠돈가 추천드립니다. 공항외에도 칠돈가는 분점이 굉장히 많이 있으니 여행하시는 코스에 따라 어디든 방문하셔도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